본문 바로가기

취미/LoveLive!

러브라이브 라이브뷰잉 예매 성공!!


<감격의 결제 완료 화면!!>


뭐.. 어제 한거긴 하지만 오늘 포스팅 해봅니다.


280여석이 6초만에 매진됬다고 하더군요

저도 예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200여석 중 좋은 자리를 클릭했으나.. 이미 예매중인 자리라고 뜨더군요.


놀라서 급하게 확인 버튼을 눌렀더니 갑자기 200여석이 확 사라지면서 10 석도 채 안되는 자리가 남아있었습니다.

급하게 어딘지도 모르고 그저 빈자리만 클릭해서 빠르게 눌러서 겨우 예매했네요 ㅠㅠ



<메가박스 운영측과 대치(?) 중인 예매자들>


현장에 줄서서 기다리신분들이 40여분 정도 였다고 하는데 그중 2분만 예매 성공했다고 합니다.

이렇게 몰릴 줄 메가박스 측에서 생각을 못했던 건지, 아니면 떠도는 말처럼 간보기 식의 예매였을지도 모르겠네요.


추가 상영관을 코엑스 점만 아닌 전국 어딘가에 더 열어줄 것 처럼 공식 페이스북에는 글이 올라왔는데

좋은 운영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. 현재 메가박스 예매 시스템 자체가 현장, 온라인을 나눠서 할 수는 없다고 하니

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. 처음에 2분만 성공했다고 했을땐 왜 현장 예매자들 분의 자리를 따로 확보해 놓지

않았는지 의아해 하기도 했지만 시스템이 그렇다고하니 별수 없군요.


자.. 라이브뷰잉을 가기전에 준비 해야 할 것들이 있다고 하는데... 한번 준비해봐야겠네요~ ㅎㅎㅎ